상주시의회 제195회 임시회 개회

발행일 2019-10-29 16:36:3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상주시의회는 다음달 6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195회 임시회를 29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이날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제5차 본회의까지 내년도 주요 업무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는다. 내년도 추진 예정인 상주시 주요 시책사업에 대해 타당성 및 합리적 예산 운영 방안 등에 대한 심도있는 검토와 질의가 이어진다.

또 상주시 범죄예방 환경설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상주시의회 회기와 그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3개 안건을 심사·처리한다.

다음달 6일 제6차 본회의에서 조례안 등의 상정된 안건을 처리하며 이번 임시회를 마무리한다.

정재현 상주시의회 의장은 “이번 임시회는 내년도 상주시 주요업무 계획에 대한 검토와 보완을 통해 시정 추진 방향을 바르게 설정하는 중요한 회기다”며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되는 주요 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심도있는 질의와 건설적인 대안 제시를 통한 생산적인 회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일기 기자 kimi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