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경품 이벤트 진행…1등에 4천만 원 상당 제네시스 자동차 증정  ||롯데백화점, 롯데



▲ 롯데그룹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롯데 블랙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진행된 롯데 블랙 페스타 모습.
▲ 롯데그룹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롯데 블랙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진행된 롯데 블랙 페스타 모습.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2019년 롯데 블랙 페스타’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등 롯데그룹의 10개 유통 계열사가 참여하며 1조 원 규모의 물량을 확보해 경품 이벤트 및 계열사별 쇼핑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참여 계열사에서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블랙 페스타 경품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9 제네시스 자동차(4천만 원 상당)와 아이폰11, 에어팟 2세대 등을 증정한다.



우선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 등 전 지점에서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럭셔리, 패션, 라이프스타일 상품전을 연다.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찍으면 100% 당첨되는 엘포인트 모바일 복권 이벤트도 진행하며, 최소 100포인트, 최대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인 엘롯데(www.ellotte.com)에서는 윈터 아우터 페어, 리빙·가전 리퍼브전 등을 실시한다.



롯데마트는 신선식품,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등 총 600억 원 물량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한우는 한우협회, 한우자조금이 공동으로 기획해 전 품목을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슈퍼는 다음달 6~7일 초특가 행사를 열며 온라인몰 롯데프레시에서는 블랙하프타임 프로모션을 통해 베스트 신선·가공 최대 60%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닷컴도 전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 럭키룰렛’ 이벤트를 한다. 1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돌려 당첨된 경품(적립금·할인쿠폰·무료배송쿠폰)을 응모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롭스는 ‘블랙 특가 기획전’을 통해 스킨케어, 향수, 바디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세일가 에 판매한다.



롯데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대형, 생활, 주방, 디지털가전 등 인기 가전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인기 TV 상품전을 비롯한 온라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20개 카테고리를 담은 ‘슈퍼 3DAYS’ 대형 기획전을, 4~7일에는 ‘블랙 페스타 with 박싱데이’를 한다.



롯데시네마 롯시몰에서는 영화관람권 및 스위트콤보를 특가에 할인 판매한다.



롯데그룹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롯데 블랙 페스타는 연중 딱 한 번, 롯데 유통 계열사들이 대대적으로 참여해 진행하는 롯데 유통사업 부문 대표 행사”라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