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가수 ‘소;화’
▲ 신인가수 ‘소;화’
대구 지역 기반의 MS엔터테인먼트가 발굴한 신인가수 ‘소;화’의 싱글앨범이 공개됐다.

MS엔터테인먼트는 ‘지역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에 최종 선발 신인가수 소; 화의 싱글앨범 ‘밀크티’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남성 3인조 팝페라 그룹 ‘유앤어스’에 이어 올해 제2회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에서 블라인드, 현장, 스튜디오 오디션 통해 최종 선발된 소;화(본명 김지은)는 개성 있는 음색을 갖춘 실력파 가수로 알려졌다.

소;화가 부른 첫 디지털 싱글 ‘밀크티’는 사랑하는 연인을 기다리는 애틋한 마음을 한 잔의 밀크티로 표현했으며 개성 있는 음색과 마성의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지는 곡이다. 또 ‘밀크티’ 시티팝 버전과 영상을 동시 출시했다.

특히 SNS에 동시 공개하는 ‘밀크티’ 뮤직비디오에서는 소;화의 분위기를 잘 드러낼 수 있도록 대구 달서구의 월광수변공원의 풍광을 함께 담아냈다.

김정열 대표는 “지역에 기반을 둔 기획사인 만큼 지역과의 상생을 꿈꾸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속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대구의 아름다움을 더 많이 담아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재즈 보컬리스트 정은주, 남성 3인조 팝페라 그룹 유앤어스가 소속된 MS엔터테인먼트는 올해 7월 대구시로부터 문화예술분야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받았다.



김혜성 기자 hyesung@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