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지역 유통가, 겨울 상품전 등 다양한 기획전 마련

단독 출시 상품전, 특가 초대전 등
막바지 웨딩시즌 맞춰 웨딩박람회도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롯데백화점 대구점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숏 패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아웃도어 등 겨울 패션 이월상품대전, 가을·겨울 상품 특가대전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다.

계절상품전을 비롯해 단독 출시 상품전, 막바지 웨딩시즌에 맞춰 웨딩 박람회 등이 준비돼 있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2~3일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 고품격 웨딩 행사 ‘대백프라자와 함께하는 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스페셜 행사로 사전 신청 후 방문하는 고객(100쌍 한정)에게 네일케어 이용권과 뮤지컬 맘마미아 할인권과 고급 비누 세트를 증정한다.

또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계약 시 웨딩홀 지원금과 15만 원 상당의 홈쿠킹 오븐기, 혼주 메이크업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허니문·예물·혼수품 가계약 시(3개 이상) 고급 소금 세트를 증정한다.

2~8일에는 대백(씨티·대구은행) 카드로 삼성·LG전자 300만·500만·700만·1천만 원 구매 시 7.5%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1일과 2일에는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더바디샵 전 품목 30% 브랜드 데이 행사가 본점과 프라자점 본 매장에서 열린다.

프라자점 식품관에서는 웰빙 먹거리 특집 기획으로 1~3일 ‘경북 친환경 농산물 한마당 축제’를 야외주차장 특설 이벤트장을 마련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2019년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최 첫 날인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겨울 패션 이월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겨울 초특가 패션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구두, 캐주얼 등을 대표하는 4개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네파를 비롯 오브엠, 올젠, 스튜디오 럭스가 참여하며, 다양한 기획 및 이월상품을 최대 2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네파 벤치다운, 오브엠 앵클부츠, 올젠 플리스 점퍼 등이 있다.

또한 1일부터 7일까지 롯데그룹 유통사 10개사 가운데 2개사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9 제네시스’를 비롯 ‘아이폰 11’ 등 다양한 경품을 행사도 있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6층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널디 매장에서 재고 소진 때까지 기획전을 연다.

뉴발란스에서는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먼스 리버서블 구스 하프다운과 리버서블 구스다운을 선보인다.

구스다운의 보온성은 물론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야상과 퀼팅다운 2가지 룩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우먼스 리버서블 구스 하프다운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크림과 라이트 핑크가 있다.

노스페이스에서도 알칸 티볼 재킷을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시그니쳐 숏패딩을 모티브로 친환경과 가심비를 한 번에 잡은 알칸 티볼 재킷은 남여공용이며,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화이트가 있다.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의 벨로아 트랙수트도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보온성과 은은한 광택으로 스트리트 스타일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퍼플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5일까지 ‘가을·겨울 상품 특가초대전’을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알토·엔코코·끄레아또레·레코브·투미·멜본·튜브·v벤치·니꼴밀러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가을·겨울 상품 특가초대전이 열린다.

또 쏘시에·꼼빠니아의 특가쇼핑찬스 등이 마련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YK·제이빔·크로커다일·PAT·에코로바·김영주골프·콜핑 등의 영·여성의류·남성·골프웨어·아웃도어 가을·겨울 상품 특가초대전을 진행한다.

리트머스·지유샵·클라이드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인기상품 대전 및 뱅뱅 단독 특가대전 등도 열린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반복/ 신평

이제 막 날개 짓 하려는 아들에게/ 넥타이 매는 법을 가르쳐 준다/ 그 옛날 아버지가 텁텁
2020-08-10 11:39:14

당직변호사

▲11일 이주성 ▲12일 이주영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2020-08-10 09:09:01

책 정리를 하다가/ 윤일현

누렇게 뜬 시집에서 나온/ 빛바랜 흑백 명함판 사진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어지러워 서가
2020-08-09 13:53:49

당직변호사

▲10일 이종우 ▲11일 이주성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2020-08-09 10:33:3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