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강남 결혼, 동상이몽 강남 이벤트에 이상화 눈물 펑펑

발행일 2019-11-07 18:36:0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SBS '동상이몽' 강남♥이상화 결혼방송 캡처


이상화♥강남 결혼이 주목 받는 가운데 '동상이몽2' 이상화가 강남의 이벤트에 눈물을 쏟아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 이상화 부부 결혼식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됐다. 

앞서 방송된 지난주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 결혼식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고다이라 나오를 비롯한 이상화의 절친들의 영상 편지를 준비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영상이 꺼져 이상화는 물론 하객들 모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이는 강남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때문이었다.

오류가 난 듯한 서프라이즈 영상에 모두 당황한 것도 잠시, 달려온 직원들이 무대 중간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다. 예식장 직원들이 아니라 전문 댄서였던 것. 곳곳에서 등장한 댄서들로 무대가 가득 채워졌다. 

이어서 강남이 무대 중간으로 걸어가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다. 강남은 이상화 몰래 연습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이상화를 떠올리게 하는 스피드 스케이팅 댄스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군무가 끝난 뒤 강남은 이상화 앞에 무릎 꿇고 반지를 건넸다. 이상화는 놀라움과 함께 눈물을 쏟아냈다. 이어 이상화 부모님의 영상편지가 공개되며 감동의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