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다이어트 성공 밝혀..."중간에서 만날까봐 U턴 하는 중"

발행일 2019-11-08 14:18:0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 성공했음을 알렸다.

10월 2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는 홍진영이 홍선영 때문에 오해 받은 사연을 밝혔다.

이날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 때문에 오해를 받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언니가 살 빼고 나니까 제 옷이 맞는다"면서 말문을 열었다.

이어 홍진영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주목받고 있는 언니 홍선영 씨 때문에 생긴 오해로 근황을 전했다.

홍진영은 얼마 전 방송 출연 당시 홍선영이 살이 많이 빠진 상태였던 반면, 자신은 사랑니를 빼고 많이 부은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시청자들이 "홍진영 왜 이렇게 살쪘냐. 언니랑 중간에서 만나겠다"고 댓글을 달았다는 것.

홍진영은 "살 쪘다는 댓글이 하도 많아서 요새 정말 싫어하는 운동을 하고 있다"면서 "중간에서 만날까봐 유턴을 좀 하고 있다. 붓기도 좀 빼고. 안 만나려고"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