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바자회, 해외 유명 브랜드대전 등

▲ 이랜드리테일·이랜드재단이 이랜드그룹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15~17일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 E-웃사랑 바자회를 연다.
▲ 이랜드리테일·이랜드재단이 이랜드그룹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15~17일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 E-웃사랑 바자회를 연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이웃사랑 바자회 등 다양한 기획 행사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

코트 브랜드전 등 겨울 상품 특집전 및 해외 유명 브랜드 대전 등 풍성한 기획전이 열린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지하 2층에서는 전관 이벤트 홀 기획행사로 15일부터 20일까지 ‘여성 겨울코트 브랜드 특집전&태림모피 대전’을 진행한다.

데무, 아이잗바바, 트리아나, 비꼴리끄, 아일로, 디앤비퍼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태림 모피는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한정특가로 블랙밍크조끼와 핑크 크로스 밍크재킷을 세일가에 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닥스제화는 슈즈 균일가전을 열고 신사·숙녀화, 앵클부츠를 선보인다.

해외 유명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와 꼬르넬리아니는 15~19일 프라자점 2층에서 최대60% 할인 판매하는 F/W 이월상품 대전을 연다.

5층 속옷브랜드 비비안은 15~21일 ‘아듀 2019! 최대 80% 고객 초대전’을 열고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10층 중앙홀에서는 에이스침대 진열상품 특가전이 마련된다. 진열 매트리스를 최대 30% 할인해 주며 오는 16일까지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시 베개 속통을 증정한다.

대구백화점 본점 5층 캐주얼 브랜드 클라이드&테이트에서는 15~21일 겨울 패딩 초특가 기획전을 통해 가수 현아 애착패딩을 특가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지하 1층에 대구 지역 최초로 여성 패션 콘셉트 스토어인 ‘라운지 B’를 새롭게 오픈한다.

패션 전문기업인 보끄레머천다이징과 함께 선보이는 라운지 B는 보끄레머천다이징의 다양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 여성복 전문 브랜드 온앤온, 레이브를 비롯해 핸드백 브랜드인 라빠레뜨, 화장품 브랜드인 땡큐 파머 등 총 8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접할 수 있다.

오픈 행사로 17일까지 맴버십 가입 고객 대상으로 온앤온 히티온을 1+1으로 500개 한정 판매하며, 16일에는 조이그라이슨 엘린 카드지갑과 라빠레뜨 에코백 각 100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각 층 매장마다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2층 남성구두 매장 금강 헤리티지는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0% 할인 대전을 벌인다.

3층 여성구두 매장 금강, 탠디, 미소페, 바바라, 세라, 캠퍼 등은 15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2족 이상 구매시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4층 핸드백 매장 앤클라인과 칼린, 로사케이도 20% 할인전을 열며, 3층 여성구두 매장 에코와 4층 핸드백 매장 닥스와 헤지스, 질스튜어트에서는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6층 영패션 브랜드 쌤소나이트레드에서는 15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30~50%, 끌로디피에로는 22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30% 세일전을 진행한다.

영패션 브랜드 숲과 파프리카에서도 20% 할인전을 열며, 스포츠 브랜드 리복도 20~30% 할인가에 판매한다.

4층 여성복 브랜드 잉어와 메지스, 7층 란제리 매장 원더브라에서도 30% 특가전을 펼친다,

아동 브랜드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에서도 시즌 종료 전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은 이랜드그룹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15일부터 17일까지 동아백화점 쇼핑점 광장에서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2019 사랑나눔 겨울나기 행사 ‘이랜드 E-웃사랑 바자회’를 진행한다.

바자회는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에서 슈펜, 펠릭스키즈 의류, 에코마트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아 판매 수익금 5천만 원을 목표로 전 품목을 3천·5천·9천 원부터 판매한다.

수익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등 지역 불우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지원될 예정이다.

또 오는 19일까지 ‘겨울 특가상품 대전’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행텐, 리트머스, 테이트, NII, 클라이드, 폴햄, 루이까스텔, 미소페, 에스콰이아, 포라리, 쉬즈미스, PAT 등의 신변잡화·영·남성·여성의류 겨울 특가상품 대전이 열린다.

겨울상품 최대 80% 오프 대전 및 골프 방한의류 종합대전 등도 마련된다.

NC아울렛 엑스점에서는 잡화·영·여성의류 겨울 특가상품 대전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엔코코, 알토, 데이텀, 숲, 태그, 메르디안, V벤치, 니꼴밀러, 쏘시에, 케네스레이디 등이 참여한다.

남·여·영·골프·스포츠의류 겨울상품 최대 50~80% 오프 특가대전도 열린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