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줄거리-등장인물-최명길 나이? 최명길, 캐리정으로 지수원 만났다

발행일 2019-11-15 14:25:2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우아한 모녀' 방송 캡처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최명길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최명길이 악연 지수원 김명수와 28년 만에 다시 만났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에서는 28년 만에 제이그룹의 투자자와 원장으로 다시 만난 캐리정(최명길)과 서은하(지수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은하, 구재명(김명수)은 투자자로 나선 캐리정과 계약을 위해 만나 인사를 나눴다. 두 사람은 캐리정이 과거의 차미연이라는 것을 알아보지 못했다.

구재명은 캐리 정을 반갑게 맞으며 “처음 뵙겠다. 저희 회사에 투자해주셔서 정말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인사했고, 서은하 역시 “정말 뵙고 싶었다”고 말했다.

캐리 정은 과거 이들이 자신에게 악행을 저지른 것을 떠올리면서 “저야말로 뵙고 싶었다”고 인사했다.

때마침 차미연이 제이그룹에 온 걸 확인한 한유진은 회사 로비로 내려왔다. 한유진과 무어의 눈을 주고받은 한유진은 이내 서은하를 쳐다봤다.

이에 차미연은 속으로 "서은하 똑똑히 봐라. 네가 아주 오래전에 잃어버린 지금도 애타게 찾고 있는 네 딸 유진이다. 알아보겠냐"고 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서은하는 한유진을 잠시 쳐다본 뒤 차미연에게 "저희 딸이 여기 개발팀 팀장이다"라며 둘째 딸 이야기를 꺼냈다.

우아한 모녀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최명길이 차예련을 유괴했고, 김흥수는 제이그룹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제이그룹 총괄본부장으로 나온다.

특히 김흥수는 차예련의 동생과 약혼관계로 나오는데, 김흥수와 차예련의 관계가 명확하지 않아 줄거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다.

'우아한 모녀'는 배우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김명수, 지수원, 이훈, 조경숙, 오채이, 이해우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최명길의 나이는 올해 58세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