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우리동네 어울림 한마당 축제 성료

발행일 2019-11-19 17:52:4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용산구 우리동네 어울림 한마당 축제


‘용산구 우리동네 어울림 한마당 축제’가 지난 16일 용산문화원 대극장에서 성료했다.

본 축제는 여성가족부 산하 사단법인 빅드림이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용산구가 후원하여 성장현 용산구청장, 김정재 용산구의장 외 시·구의원들과 기관 단체장 및 자원봉사자, 용산구민 등 4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팝페라 가수 조정호의 축하무대와 더불어 개인 참가자들이 출연하여 풍물놀이, 남도민요, 플루트 앙상블, 색소폰 연주, K-POP댄스, 노래 등 자신의 기량을 뽐냈다.

빅드림 주용학 대표는 “본 행사를 통해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마을공동체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고, 연출을 맡은 보이스팩토리 박병운 이사는 “다양한 예술을 매개로 하나로 융합된 용산구의 모습이 연출되어 감동적인 축제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성가족부 산하의 비영리 사단법인 빅드림은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 수련활동, 국제교류활동, 자원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