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정준&김유지 방송 캡처

정준 나이, 김유지 나이, 정준&김유지 나이차이가 화제인 가운데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 3(이하 '연애의 맛3')'에 출연 중인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18일 ‘연애의 맛’에서 인연을 맺은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정준은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며 사실을 인정했다.

정준과 김유지는 지난 10월 24일 첫 방송된 '연애의 맛3'을 통해 만났다. 정준은 첫 만남부터 파트너 김유지를 향해 직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정준 김유지가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면서 또 하나의 ‘연애의 맛’ 실제 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연애의 맛’은 시즌1을 통해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실제 연인을 넘어 부부의 연을 맺었고, 시즌2를 통해 만난 오창석 이채은이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정준 역시 데뷔 이래 공개 열애는 처음이다. 열애를 인정하게 된 배경에 대해 ‘연애의 맛’이 연애의 과정을 보여주는 방송인만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을 숨기고 싶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다만 결혼에 대해서는 이르다는 입장을 보이며 “서로는 좋아하고 마음을 나누는 데 시간을 쏟고 싶다. 연애에 집중하고 사랑을 키워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1979년생인 정준은 올해 41세이며, 연인 김유지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로 13살 차이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