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장정윤 작가? 살림남2, 김승현 장정윤 작가에 달콤 프러포즈

발행일 2019-11-20 11:43:2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살림남2' 김승현 여자친구(장정윤) 방송 캡처


김승현 여자친구 장정윤 작가가 주목 받는 가운데 '살림남2'에 출연 중인 배우 김승현이 예비 신부인 장정윤 작가에게 프러포즈했다.

1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캠핑카를 타고 가을 단풍 여행을 떠난 김승현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승현은 충주 하방마을에 도착해 핑크뮬리를 감상하면서 여자친구인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에게 프러포즈 사실을 공개했다. 김승현은 "여자친구에게 다이아 반지와 꽃을 선물했다"라고 말했고 김승현의 부모는 크게 기뻐했다.

뒤이어 김승현의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됐다. 김승현은 장정윤 작가에게 프러포즈를 하며 "장 작가 마음에 들어요?"라고 물었다. 김승현의 손편지를 한참 읽던 장정윤 작가는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고마워요"라고 답했다.

김승현은 가족들과의 여행에서 짚라인을 타면서도 “장 작가님 저란 사람을 만나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승현은 '알토란'에 고정 출연하며 장정윤 작가와 인연을 맺었고, 1년간 교제했으며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는 2020년 1월 결혼 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