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이채은, 오창석 라디오 생방 중 이채은에 고백 "결혼? 생각 잘 맞으면"

발행일 2019-11-21 17:09:5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방송 캡처


오창석이 이채은과의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9월 19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오창석이 생애 최초로 라디오에 출연해 여자친구 이채은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오창석은 라디오 출연해 “어떻게 공개 연애를 하게 됐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내가 올해 한 번쯤은 마음 가는 대로 하자는 생각이 있었다. 누가 누구를 좋아하는 게 죄짓는 게 아니지 않나”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서서히 그런 마음이 생겼고, 이런 확신이 생겼다. 만나다 보니 생겼다. 내 쪽에서 신뢰감을 줘야 했다. 잠깐 봐도 내가 많이 찾아갔다”라고 전했다.

이 말을 듣고 있던 이채은은 웃음을 지었다. 쇼리가 “밖에서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다”고 하자 오창석은 “일주일에 하루 쉴까말까다. 잠깐이라도 대화하려고 용인까지 간다”고 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 청취자가 이채은과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묻자 오창석은 “연애의 끝은 결국 결혼이냐 헤어짐이다. 영원히 사귈 수 없지 않냐. 저희도 만나다가 생각들이 잘 맞으면 같이 있는 시간들을 계속 보내야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오창석은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라이브로 불러 이채은에게 선사했다.

한편 ‘연애의 맛 시즌2’는 이날을 마지막으로 시즌2가 종영됐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