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지역 유통업계, 창고대개방전 등 겨울 패션 상품 특별전 개최

겨울 패션 아이템 비롯 이불, 카펫 등 겨울 상품 판매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리빙관 ‘더뮈브’ 에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핸드메이드 카펫을 선보인다. 7만 원부터 최대 2천만 원대 상품까지 50여 종의 핸드메이드 카펫을 선보이며 일부 품목에 한해 내달 31일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지역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패션 브랜드 창고 대개방전 등 풍성한 이벤트 및 행사를 마련한다. 겨울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이불, 카펫 등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겨울 세일 메인 쇼핑 이벤트 남성패션&아웃도어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패션 브랜드 창고 대개방전에서는 코트·재킷·패딩 등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창고 대개방전에는 피에르가르뎅·레노마·콤파스 등의 남성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브랜드 특가 상품으로 레노마 옴므의 정장과 코트를 9만9천 원부터 구입 할 수 있다.

패셔너블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 패밀리 세일을 통해서 선글라스는 최대 5만~14만 원, 고글 5만~9만 원, 안경테 3만 원, 의류 1만~5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창고 대개방전에서는 컬럼비아 벤치파카를 19만9천 원에, 웨스트우드 경량패딩을 6만9천 원에, 제인코트 레깅스와 티셔츠를 각각 1만 원에 살 수 있다.

대백프라자 9층 리빙관 애플 매장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애플 신제품 아이폰11와 11프로(PRO), 애플워치5, 아이패드 고객 초청전을 진행한다.

프라자점 10층 중앙홀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까르마&템퍼 겨울밤 숙면보장, 매트리스 특집전이 열린다.

또 같은 기간 3층에서는 닥스 제화&가버&제옥스 겨울 숙녀화 특집전이 마련된다.

4층 여성패션에서는 드마이어&캐리스노트 여성 컨템포러 리 아우터 기획전, 6층 아웃도어 매장에서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K2 겨울 아우터 토탈전이 펼쳐진다.

프라자점 2층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다음달 1일까지 30~60% 이월 상품전을 연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스포츠 매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숏패딩과 함께 스타가 입은 패딩을 대거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매장에서는 코튼이 함유된 기능성 소재로 발수가공이 가벼운 눈으로부터 방어해주는 ‘숏 마운틴 쿡’을 35만9천 원에 판매한다. 영 스트리트 트렌드에 맞춰 교복, 재킷 위에도 편안하도록 여유있게 핏을 조정해 학생들에게 인기를 끄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아이더’ 매장에서는 스투키 구스 숏패딩을 38만 원에 내놓는다. 아이더 스태디셀러인 스투키 다운 제품으로 구스다운을 사용한 다운재킷으로 소매에는 국기 자수로 포인트를 주고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 전 시즌 스투키와 차별화를 뒀다.

‘휠라’ 매장에서는 테이피 숏다운을 17만9천 원에 선보인다. 어깨에서 소매까지 옆선 필라 로고 프린트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경량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볍고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매장에서는 안감 등판에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남성 전용 블르종 숏 다운 점퍼 타루가 숏 다운 점퍼를 35만9천 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리빙관 ‘더뮈브’ 에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핸드메이드 카펫을 선보인다. 7만 원부터 최대 2천만 원대 상품까지 50여 종의 핸드메이드 카펫을 선보이며 일부 품목에 한해 내달 31일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는 각 층 본 매장에서 시즌 종료시까지 시즌오프 30%전을 실시한다.

분더샵, 분더샵콜렉션, 슈 콜렉션, 마놀로블라닉, 지미추, 블루핏, 트리니티, 분주니어의 아이템을 특별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분더샵콜렉션의 리버서블 바이메티리얼 코트, 롱 모직코트, 이옌키 네크 포인트 구스 숏다운 재킷 등이 있다.

이밖에 크리스조이 남성 부클 구스 다운 재킷, 이브살로몬 카멜리아 핑크 패딩, 지안 비토로시 그린 스웨이드 앵클 부츠, 지미추 버클 앵클 부츠, 에르노 키즈의 구스 숏 패딩 등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겨울의류 특가상품대전’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레노마레이디·후라밍고·지오투·인디안마코스포츠·콜핑 등이 참여하는 남·여성·스포츠·아웃도어의류 겨울의류 특가상품대전이 열린다.

또 탠디 제화 인기상품대전과 럭셔리갤러리 해외명품편집 빈티지·스크래치 상품대전 및 TBJ·행텐·톰스토리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인기상품대전 등이 마련된다.

NC아울렛 엑스점에서는 알토·데이텀·모스코나·끄레아또레·르샵·투미 등의 영·여성의류 겨울의류 특가상품 대전을 비롯 멜본·튜브·V벤치·니꼴밀러·쏘시에·베스띠벨리 등이 참여하는 잡화·여성의류 겨울상품 초대전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겨울상품 최대 50~80% 오프 특별가 상품대전이 열린다. 이 특별가전에는 클라이드·NII·인터크루·인디고뱅크·스피오·닉스·링스골프·PAT 등이 참여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