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나래 직업?, 강두&이나래 이별...'만남 종료'

발행일 2019-12-08 12:40:3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방송캡쳐


이나래가 강두에게 이별을 통보한 가운데, 연애의 맛 이나래 직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3)에서는 두 번째 데이트를 하는 강두와 이나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두는 야간 아르바이트를 마친 뒤 이나래를 만나러 향했다. 잠깐의 데이트 후 강두는 이나래와 헤어지자마자 다시 일터로 부리나케 달려갔다.

하지만 10일 뒤 세 번째 데이트에서 이나래는 개인적인 일로 만남을 지속할 수 없게 됐다고 말했다.

이나래는 "오늘 제가 뵙자고 한 건 제 개인적인 일 때문"이라며 "아쉽게도 함께하는 건 여기까지인 것 같다. 오빠한테 죄송하다. 사실 결정된 건 좀 됐었는데 이걸 어떻게 말해야 할지. 얼굴 보고 말하는 게 맞는 것 같아서 뵙자고 했다"고 밝혔다.

강두는 잠시 당황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보고 얘기해줘서, 용기내줘서 고맙다"고 답했다.

이나래는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쌓았다”며 “앞으로 술 많이 드시지 말고 항상 건강 챙겨라.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오빠 응원하고 있다. 항상 응원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강두도 “덕분에 나도 즐거웠다”며 이별을 받아들였다.

이나래의 전공은 무용이라고 밝힌 바 있지만, 직업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