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조원진 대표,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 반드시 심판한다”

거짓촛불 세력의 공작, 이제는 실체가 드러났다
“박근혜 대통령 석방결의안 조만간 제출할 것”



조원진 대표
우리공화당 조원진 공동대표(대구 달서구병)는 9일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국회 본회의에서 가결된 오늘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며 불법탄핵세력을 반드시 심판하겠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은 3년전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으로 탄핵시킨 망국행위를 한 날이다. 거짓촛불이 조작한 가짜뉴스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시켰다. 반드시 역사의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의 여성대통령이자 국민의 과반 이상의 지지를 얻고 당선됐으며 재임기간 국가와 국민을 위해 공무원 연금개혁, 공공개혁, 노동개혁 등 국가발전과 경제발전,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하셨다”면서 “거짓촛불세력이 여성이라는 이유로 온갖 살인적인 가짜뉴스를 퍼트려 국민을 선동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을 겨냥, “거짓촛불로 탄생한 문재인 정권은 집권 2년 반이 넘도록 적폐청산, 국민분열, 국가경제 말살, 국가안보 파괴행위를 하고 있으며 드루킹 댓글공작, 조국 가족사기단 공작, 좌파독재 장기집권 공작 음모가 밝혀지면서 국민들은 거짓촛불의 환상에서 벗어났다”면서 “거짓의 산은 결국 무너지고 정의가 승리한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 석방과 관련, “역대 대통령의 구속기간을 감안했을 때 전두환 전 대통령과 노태우 전 대통령의 구속기간이 만 2년에 불과하고 특별사면됐는데 박근혜 대통령은 12월 25일이 되면 무려 1,000일 동안 불법감금된 것”이라면서 “잘못된 정치보복의 악순환을 끊고 국민통합을 위해서라도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현재 국회에서 박근혜 대통령 석방결의안의 서명을 받고 있으며 조만간 국회에 제출하겠다”고 했다.

이창재 기자 lcj@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창재기자
댓글 3

skso*****2019-12-09 18:31:45

박근혜대통령의 탄핵은 거짓이자 불법이자 조작과 선동에 의한 것이었기에 조원진의원이 아니었으면 정의와 진실은 실종되어 대한민국은 폭망의 길로 가게 될것은 자명하다.우리공화당을 주축으로 불법탄핵의 진실을 찾고자하는 피눈물나는 모습을 어찌다 헤아리리요. 반드시 승리하여 박근혜대통령의 복권으로 대한민국 국권회복을 간절하게 기원한다.

doct*****2019-12-09 17:15:43

지난 삼년의 세월이 지나가면서 불법탄핵에대해 무관심했던 국민들도 서서히 진실에 눈뜨기 시작했다. 지난 일이라 덮고 지나가자는 사기탄핵찬성파 반역무리들의 꾀임에 다시 빠지면 안된다. 올바른 국가나 사회가 되려면 진실과 정의가 살아있어야한다. 이제라도 잘못된 조작탄핵을 바로하고 죄없는 박대통령을 석방해야한다. 지난 삼년간 오직 이를 위해 아스팔트 투쟁을 힘들게 외로이해온조원진의원과 우리공화당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응원을 보낸다.

kog1*****2019-12-09 17:13:29

반드시 심판해야 합니다. 이것이 되지않고는 한발도 나아가지 못합니다. 거짓위에 세워진것은 그 어떤것도 오래가지 못하고 명분도 없어집니다. 반드시 심판할수 있도록 모든분들 밀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