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나이? 장서희 나이? 이영애 남편 정호영 직업? 집사부일체, 장서희와 20년 째 우정 인생절친

발행일 2019-12-11 16:25:2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이영애 나이, 장서희 나이, 이영애 남편 정호영 직업이 궁금한 가운데 이영애가 절친 장서희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영애는 '인생 절친'에게 전화를 거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그 주인공은 배우 장서희였다. 이영애는 "내가 칭찬할 친구 생각이 나서 서희한테 전화를 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0년 SBS '불꽃'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이어 이영애는 "우리가 20대 때 만났잖아. 서로 신인 때 힘들 때 만나서 지금까지 너무 변치 않고 너무 성실한 모습에 나도 많이 배우고. 앞으로도 계속 끈끈하게 오랫동안 같이 연기자로서 응원하면서 잘 살자, 고 내가 생각했어"라고 말했다.

이에 장서희는 "내가 늘 고맙다. 항상 잘해준다"면서 "영애는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너무 예쁘다. 인성도 좋아서 속상하거나 하면 제일 먼저 전화한다. 늘 생각나는 친구"라고 화답했다.

두 사람은 각종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우정을 자주 언급해 온 바 있다. 이영애는 “장서희는 변함이 없다. 정말 착하다. 10년 전이나 20년 전이나 한결 같은 친구다”고 말했다.

한편 이영애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 배우 장서희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8세다.

이영애 남편 정호영은 재미교포 사업가로 방위선업업체 한국레이컴 회장직을 맡고 있다고 알려졌다. 약 2조원의 재력가로 알려진 바 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