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 성황

발행일 2019-12-12 14:08:0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갑제동 로터스 101 웨딩홀에서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11일 오후 갑제동 로터스 101 웨딩홀에서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를 열었다.

이날 송년행사에는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이용장애인,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한 후원자·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애인 복지증진에 노력한 공로로 정민혜 경산중앙병원 이사장, 주연옥 다사랑효마을요양원 원장, 박선희 자원봉사자에게 경산시장 표창장이 수여됐다. 손은지 드림제지 대표와 알파연합내과는 복지관장 감사패를 받았다.

김영선 복지관장은 “장애인복지관을 위해 참석해 준 후원자,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든 분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나날이 새롭게 변모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송년행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해 장애인의 어려움 해소에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장애인에 대한 권익향상과 장애인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