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정준♥김유지 방송 캡처

연애의 맛 김유지 직업, 정준♥김유지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정준♥김유지 커플이 광고를 찍었다.

12일 밤 방송된 TV 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정준-김유지 커플이 광고 촬영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13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세 번째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서로를 남자친구, 여자친구로 공식 선언을 한 뒤로는 방송에서 남다른 애정 표현을 보여주는가 하면, 서로의 SNS를 통해서도 데이트 사진을 업로드 하는 등 풋풋한 연애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의 정준♥김유지 커플은 서로의 화면을 모니터링 해주는가 하면, 표정이나 포즈에 대해 실제 매니저처럼 자연스럽게 코칭 해주는 모습을 보이며, 시종일관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당시 촬영장에 있던 광고 담당 관계자는 “연예계 공식 커플로 새롭게 떠오르는 두 사람의 이미지와 솔직한 모습이 브랜드 컨셉에 잘 맞는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도 두 사람과 함께 다양한 컨셉의 촬영과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준♥김유지 나이차이는 정준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김유지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다. 두 사람은 13살 차이가 난다.

한편 연애의 맛 김유지 직업은 과거 '송유지'라는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했던 바 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