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이태란 남편? 동상이몽2, "남편과 만난지 3개월 만에 결혼...아직도 설레고 좋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이태란 남편이 주목받는 가운데 이태란이 남편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배우 이태란이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집으로 찾아갔다.

이태란은 "아직도 남편에게 설레냐"는 질문에 "아직 설레고 좋다. 그런데 남편이 애정 표현을 안 한다. 리액션이 없어서 나도 안 하게 되더라"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남편과는 소개로 만났는데, 남편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 남편은 중저음 목소리와 섹시한 눈을 가지고 있다. 멋있어서 결혼했다”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태란은 첫 만남 후 남편에게 한달 간 연락이 없었지만 먼저 연락을 해서 만남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특히 이태란은 결혼 당시 39살로 40살을 넘기기 싫었다며 돌직구 고백으로 3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전했다. 또 이태란의 남편이 전화 연결을 통해 이태란을 향해 애정을 과시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태란은 남편의 반응에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날 보면 아직 설레?”라고 질문하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태란은 지난 2014년 3월 동갑인 벤처사업가 신승환과 3개월 만에 결혼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