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내전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이선균X정려원 열연...이선균 경찰서에서 포착된 이유는?

발행일 2019-12-16 12:48:2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JTBC '검사내전' 제공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검사내전 몇부작, 검사내전 등장인물이 주목받는 가운데 이선균이 경찰서에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이 드디어 16일(금일) 베일을 벗는다. 불타는 정의감을 장착한 1%의 슈퍼히어로가 아닌 99%에 속하는 평범한 직장인, 공무원, 검사들의 이야기다.

그리고 그들 중에서도 단연 평범함이 돋보이는 ‘생활밀착형 검사’ 이선웅(이선균)은 앞선 설명만으로 느껴지듯, 지금까지의 드라마에서는 만나볼 수 있었던 화려한 검사들과는 다르게 소박함과 선한 인상이 무기인 독특하고도 신선한 캐릭터다.

이렇게 간략한 설명만으로도 궁금증이 샘솟는 ‘검사내전’이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호기심을 유발하는 이선웅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런 이선웅이 검사 법복이나 정장이 아닌 낚시 복장을 한 채 경찰서에 있는 스틸컷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3단 표정 변화가 눈길을 끈다.

불안하고 초조한 표정으로 상황을 살피듯 서성거리는가 하면, 체념한 표정으로 눈을 질끈 감고 경찰에게 조사를 받고, 결국에는 해탈한 듯 영혼 없이 허공을 응시하며 앉아있다. 그의 3단 표정 변화로 보아 당당한 이유로 경찰서에 온 것은 아닐 것으로 추정된다.

이선균은 출세욕 없이 느긋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한방을 지닌 생활밀착형 검사 이선웅 역을 맡았다. 정려원은 출중한 능력과, 책임감, 열정까지 갖춘 11년차 검찰 엘리트 차명주 역을 맡았다.

두 사람과 함께 형사 2부 부장검사 조민호 역의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한편 '검사내전'은 총 16부작이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