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 제이, 카리스마 비주얼로 '새 색깔' 입힌다

발행일 2019-12-26 10:38:5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ANS제이/사진=ANS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ANS(에이앤에스)에 새로운 컬러가 더해진다.

ANS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제이의 프로필 사진과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는 세련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을 모두 홀릴 만큼 매혹적이라는 평이다.

영상에서의 제이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살짝 춤을 추거나, 움직이는 카메라를 따라 포즈를 취하는 제이. 그는 티저를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을 확실히 각인시킬 계획이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제이는 주 포지션인 랩은 물론, 보컬과 댄스 등 다방면으로 재능이 출중한 멤버"라며 "ANS에 새롭게 합류한 제이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3일, 의문의 사진을 업로드한 ANS. 해당 사진 속에는 기존 멤버 여섯 명에 두 명이 더해진 여덟 명이 담겨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첫 번째 실루엣의 주인공은 제이였으며, 두 번째 합류 멤버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ANS는 오는 2020년 1월 컴백을 앞두고, 여러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금환 기자 khp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