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프라자갤러리, 겨울방학 맞아 스노우 미술관 선보여

발행일 2020-01-05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2월16일까지 진행



대백프라자갤러리는 겨울방학을 맞아 ‘스노우 미술관’을 선보인다. 사진은 아이들이 스노우 미술관에서 체험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
대백프라자갤러리는 2020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감성지수개발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다채로운 미술체험행사의 일환으로 신통방통 미술체험전 ‘스노우 미술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현대미술작품을 감상하고 아이들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유감없이 나타낼 수 있는 체험이 있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미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전시와 체험이 함께 어우러진 ‘스노우 미술관’은 7일부터 2월16일까지 대백프라자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체험전은 유·아동 미술놀이재료 전문 업체인 SNOWKIDS와 함께 기획한 것으로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없었던 다양하고 전문적인 과학 미술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가진 예술적인 감각과 논리적인 사고를 폭넓게 길러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눈’의 왕국으로 떠나는 스토리텔링 체험전으로 진행된다. 체험전은 겨울 미술관(Winter Art Museum), 스노우 드로잉(Snow Drawing), 창의 실험실 (ART LAB), 색깔 정원(Color garden)의 4개 테마존으로 꾸몄다. 지난 여름 ‘이집트 미술여행’ 체험전 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과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전시 관람과 미술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토리텔링으로 꾸며지는 이번 스노우 미술관에서 어린이들은 다채롭고 만족스러운 오감체험을 경험하고 함께하는 가족들은 사진으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료는 일반 2만5천 원, 멤버십 할인 1만5천 원이다. 문의: 053-420-8015.

김혜성 기자 hyesung@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