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일반

민복기 올포스킨피부과 대표원장…15년간 30톤 넘는 쌀 기부

올해도 중구청에 20㎏짜리 100포 기부
메디시티 대구발전에 남다른 공헌
꾸준한 나눔과 해외의료봉사에 앞장

민복기 올포스킨피부과 대표원장이 대구 중구청을 찾아 류규하 중구청장에게 쌀 20㎏ 짜리 100포대를 전달했다.


민복기 올포스킨피부과 대표원장이 6일 대구 중구청을 찾아 쌀 20㎏ 짜리 100포대(600만 원 상당)를 류규하 중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민복기 원장은 2006년부터 15년 간 30t이 넘는 ‘사랑 쌀’을 지원하고 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9천만 원이 넘는다.

민 원장은 메디시티대구 의료관광산업위원회 위원장,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이사, 대구시의사회 부회장, 아태안티에이징학회 산업위원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같은 활동을 통해 의료기술력 수출사업, 해외의료봉사, 개발도상국과 후진국을 대상으로 한 해외 의료진 교육 지원사업, 메디시티 대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헌하고 있다.

꾸준한 나눔도 실천 중이다.

2001년부터는 군 장병·법무부·검찰청·경찰청·교육청의 사랑의 지우개 무료 문신 제거술, 저소득 자녀 흉터 재건술, 장학금 및 경북대학교 발전기금 전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 등에 앞장서고 있다.

또 올포스킨피부과는 해외의료봉사, 해외의료기술력 수출, 해외의료진 교육 지원사업 등으로 국위선양에 나서 보건복지부장관상, 행안부장관상, 대구시장상 등을 받았다.

민복기 원장은 “지역의 사회적 약자를 돌보며 사랑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고자 앞으로도 사랑 나눔을 계속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률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