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엄태항 봉화군수에게 감사패 전달

발행일 2020-01-07 14:41:0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축구 활성화를 위한 오랜 노력 인정 받아”

손호영(왼쪽) 경북축구협회장과 여일규(오른쪽) 봉화군 축구협회장이 대한축구협회를 대신해 엄태항 봉화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엄태항 봉화군수가 7일 축구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엄 군수는 1985년 봉화군 축구협회를 설립하고 제1~3대 회장을 역임했다.

또 민선 1기, 2기, 4기, 7기 봉화군수로 재직하면서 전국 규모의 축구대회 유치 노력과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축구교실을 활성화하는 등 축구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엄 군수는 “봉화군은 작은 도시지만 앞으로도 축구 인프라 구축, 각종 축구대회 개최, 그리고 학생들을 위한 육성시스템 강화 등을 통해 축구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봉화군은 군민건강증진과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해 체육관, 수영장, 볼링장 등을 갖춘 복합형 건축물인 봉화군민체육센터를 오는 7월 개관을 목표로 건립하고 있다. 봉화복합스포츠 단지 내에는 축구전용경기장 1면을 추가 조성 중이다.

박완훈 기자 pwh0413@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