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상반기 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발행일 2020-01-20 14:29:2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영양군청 전경.
영양군은 취업취약계층에게 일자리 제공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일자리 사업(공공근로사업,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업기간은 3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4개월간이다. 공공근로사업은 공공서비스·지자체 역점 사업 등 20여 개 사업장에 31명,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은 다문화가정지원사업·청기면 소공원 및 주변 환경정비·관광자원활용사업 등 12명으로 총 43명을 선발한다.

신청 자격은 사업시작일 현재 만 18세 이상 근로능력자이면서 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65% 이하, 재산기준이 2억 이하인 영양군민이면 된다.

참여 배제 대상은 실업급여 수급권자, 1세대 2인 이상 참여자, 공무원 가족, 전 단계 참여 중 정당한 이유 없이 중도 포기한 자이다.

신청자는 신분증과 가점 대상 증빙서류를 지참해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방문, 본인의 참여 희망사업을 기재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의 적격 판단과 가중치 부여를 통한 합산 점수 최고점 순서에 의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황태진 기자 tjhwang@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