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청 2월5일까지 사이버 구정 홍보단 모집

발행일 2020-01-22 14:53:0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수성구의 다양한 모습 나만의 시각으로



대구 수성구 사이버 구정홍보단 모집 포스터.


대구 수성구청(구청장 김대권)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으로 구정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2020년 사이버 구정홍보단’을 오는 2월5일까지 모집한다.

구정 소식, 문화, 관광, 생활 정보 등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공유하고, 수성구의 생생한 지역 소식을 전달할 참신한 인재를 모집한다는 것.

모집대상은 수성구에 관심이 있는 대구시민이다.

1월22일부터 2월5일까지 블로그 기자 10명, SNS서포터즈 25명, 유튜브 기자 10명으로 모두 45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사진∙영상을 포함한 현장 취재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수성구청 홍보소통과 뉴미디어팀(053-666-428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다양한 시각으로 구정에 반영할 수 있는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며 “행복수성의 생생한 모습이 사이버 구정홍보단을 통해 구민과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성구청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뉴미디어 시대 SNS행정 1번지’로 앞장서고 있다. 채널 고유의 특수성에 맞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수성구의 매력을 홍보하고 구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