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삼식이 JK김동욱? 미스터트롯 삼식이 음이탈로 1차 탈락

발행일 2020-01-27 19:31:4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미스터트롯 삼식이 JK김동욱이 관심인 가운데 삼식이가 단 한 번의 음이탈로 1차에서 탈락했다.

23일에 방송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삼식이, 류지광, 이대원으로 구성된 삼시색기 팀의 무대가 공개됐다.

삼식이는 특유의 저음으로 "오해하지 마세요. 우리는 삼식색기예요"라고 인사하고는 류지광, 이대원과 웨이브 댄스를 췄다.

하지만 목 상태가 좋지 않았던 삼식이는 결국 고음을 하던 중 음이탈 실수를 저질렀다. 무대를 마친 삼식이는 팀원들에게 미안함은 전했고, “난 오늘 음이 나올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장윤정은 "다음 라운드 진출자는 류지광이다. 축하한다. 그리고 계속해서 다음 진출자는 없다"고 발표했다.

현역 가수 JK김동욱으로 의심받은 만큼 모두의 기대를 받은 삼식이는 그러나 이날 탈락이란 충격적인 결과를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동원은 삼식이에게 jk김동욱의 사진을 보여줬고, 삼식이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