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정희용 예비후보 SNS 서포터즈 모집 ||SNS 통해 언제 어디서든 지원 가능…

▲ 정희용 예비후보
▲ 정희용 예비후보
21대 총선 고령, 성주, 칠곡군 정희용 국회의원 예비후보(자유한국당)는 2일 ‘정의·희망·용기 SNS 서포터즈’ 모집 링크를 개설하고, “예비후보 캠프부터 군민들과 함께 우리 고장의 기분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군민이 직접 우리 동네 공약을 만들고, 군민의 정치 참여를 넓히기 위해 자원봉사자 모집을 기획했다”며, “소통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이 발전·상생하는 생활밀착형 공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또, “대한민국 정치 개혁은 항상 국민 손끝에서 시작했다”며, “고령, 성주, 칠곡의 변화를 원하시는 분, 대한민국 정치를 혁신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선거는 축제라는 말이 있지만 언제부터인가 몇몇 후보들만 참여하는 행사로 전락했다”면서, “가뜩이나 우한 폐렴으로 더 조심스러운 분위기에서 SNS를 통한 신선함으로 새로운 선거문화를 주도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의·희망·용기 SNS 서포터즈’는 언제 어디서나 시간, 형식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SNS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재 기자 lcj@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