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ANS, '세이 마이 네임' 무대 통해 압도적 존재감 과시

발행일 2020-02-08 16:13:2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MBC
신예 걸그룹 ANS가 '음악중심'에서 노래부터 춤, 비주얼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ANS는 8일 오후 3시 30분 방송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출연해 새로운 싱글 ‘Say My Nam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체크무늬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화려한 무대 매너와 강력한 칼군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ANS는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표정과 걸크러쉬가 느껴지는 댄스 퍼포먼스로 '음악중심'을 가득 채웠다.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ANS의 싱글 'Say My Name'은 수많은 K POP 히트곡을 만들어낸 Ollipop과 Hayley Aitken이 프로듀싱을 맡은 EDM 팝 장르의 곡이다.

특히 ANS의 'Say My Name' 은 중국 웨이보에서 최근 공개된 무대 영상이 수십만 조회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ANS는 'Say My Name'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명훈 기자 mhkim@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