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제안전, 초콜릿 기획전 등 풍성 

▲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헬로키티 스파클링 스페셜 로제 에디션 와인(이탈리아 750㎖)’을 선보이고 있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헬로키티 스파클링 스페셜 로제 에디션 와인(이탈리아 750㎖)’을 선보이고 있다.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연인들의 기념일인 밸런타인(2월14일) 데이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한 선물 제안전부터 한정판 기획전, 밸런타인 데이의 상징인 초콜릿 특가전까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대구백화점 본점 1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에서는 시즌 한정 컬렉션을 출시했다.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은 카카오의 역사를 담은 제품으로, 시대별 의미를 담은 6종(2만9천 원)의 초콜릿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제품 패키지의 경우 나탈리 포트만, 틸다 스윈튼 등의 헐리우드 배우가 사랑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탱(Olympia le Tan)과 콜라보로 만들어졌다.



화사한 색깔이 주는 러블리함과 동시에 귀여운 패키지로 사랑하는 이는 물론 감사하는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고디바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6만 원 이상 구매 시, 고디바 기프트카드 1만 원권과 밸런타인데이 컬렉션 디자인이 담긴 핸드폰 팝소켓 1종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헬로키티 스파클링 스페셜 로제 에디션 와인(이탈리아 750㎖)’을 선보이고 있다.



독특하게 느껴지는 풍미가 매력적이며 입안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해주는 버블이 돋보이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꼽힌다.



대구신세계백화점 1층 바이레도 매장에서는 발렌타인데이 기념 한정판 언더네임 향수를 판매하고 있다.



언더네임 향수에는 알파벳 스티커가 함께 동봉 돼 있어 직접 표현하고 싶은 이니셜, 행운의 숫자, 특별한 순간을 라벨에 부착할 수 있다.



나만의 이름을 가진 단 하나의 향수로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제품으로 밸런타인 데이 소중한 사람에게 나만의 이름을 가진 단 하나의 향수를 선물 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고급 수입 초콜릿부터 인기 초콜릿·제과 300여 종을 모아 ‘해피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또 ‘1+1’ ‘2+1’ 증정 행사와 함께 초특가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행사 상품 2만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2장을 증정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