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몇부작? 웹툰 원작 결말?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여기서 일 할래요" 박서준 단밤포차 입성

발행일 2020-02-13 13:10:4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제공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몇부작, 웹툰 원작 결말이 관심인 가운데 김다미가 '단밤' 입성에 도전한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13일(금일) 박새로이(박서준)의 단밤포차를 찾아온 당돌한 지원자 조이서(김다미)의 조금 특별한 면접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단밤포차를 뒤집어 놓은 조이서의 깜짝 등장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단밤즈' 3인방 박새로이, 최승권(류경수), 마현이(이주영)에 이어 절친 장근수(김동희)까지 한자리에 모은 조이서는 폭풍 어필로 단밤포차 입성을 꾀한다. 역시 조이서답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면접 분위기가 흥미진진하다. 갑자기 휴대폰을 꺼내 들어 셀카를 찍는가 하면, 눈치 따위 보지 않고 '팩폭' 일침을 날리며 박새로이와 원년 멤버들을 당혹시킨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에서는 조이서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나타난 박새로이의 결연한 눈빛이 심상치 않다. 과연 조이서가 자신 때문에 벌어진 단밤포차의 위기를 극복할 구원자로 등극할 수 있을지, 박새로이의 선택이 궁금증을 더한다.

박서준은 중졸이자 전과자, 단밤 사장인 박새로이 역을 맡았다.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에서 개인주의자이자 요보호아동, 장가 전략기획팀장인 오수아 역을 맡았다.

동명 원작 웹툰 '이태원 클라쓰' 줄거리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피엔딩 결말을 맞는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총 16부작이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