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류필립♥미나 나이차이? 모던 패밀리, 미나♥필립 어머니와 2세 계획 얘기하다 눈물

사진=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류필립♥미나 나이차이 관심인 가운데 미나와 류필립, 그리고 류필립의 어머니가 '2세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끝내 눈물을 쏟는다.

14일(금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 50회에서는 미나-필립의 신혼집을 방문한 '필립 母' 유금란 여사가 애정 어린 쓴소리를 하다가 위기감이 고조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미나-필립 부부는 예정보다 일찍 집을 방문한 유금란 여사 때문에 ‘현관문 비밀번호’를 가르쳐줄 것이냐, 말 것이냐를 두고 팽팽한 의견 대립을 보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지러운 신혼집 상태를 지적하는 시어머니에게 미나가 내심 서운해 하는 가운데, 필립이 계속 어머니 편을 들자 결국 두 사람이 2층 옷방에서 싸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설상가상으로 유금란 여사는 방안에서 다투는 필립-미나의 모습에 마음이 편치 않은데 저녁 식사 도중 2세 이야기가 나오자 회의적인 반응을 보인 필립에게 충격을 받는다. 필립은 "우리가 왜 이러고 살아야 하냐"라며 급기야 눈시울을 붉히고, 미나도 함께 눈물을 터뜨린다.

한편 미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류필립은 1989년 생으로 나이 32세로 두 사람은 17살 나이 차이가 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