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이상민 나이? 탁재훈 나이? '미우새' 이상민X임원희X탁재훈 '돌싱 트리오' 결성 눈길

사진=SBS 제공
이상민 나이, 탁재훈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이상민, 임원희, 탁재훈이 일명 '돌싱 트리오'를 결성했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임원희, 이상민, 탁재훈이 돌싱 트리오를 결성해 롤러코스터처럼 아슬아슬한 브로맨스와 짠내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하는 '탁궁 커플' 이상민과 탁재훈이 임원희의 집을 방문했다.

기타를 치며 시간을 보내던 세 사람은 공교롭게도 모두 '돌싱'이라는 사실에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세 사람이 부른 노래 가사가 그들의 상황과 묘하게 일치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가사에 깊게 몰입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역대급 짠내를 유발하기도 했다.

모두가 웃는 가운데 스튜디오에서 마냥 웃지 못한 서장훈은 토니 어머니의 말 한마디에 발끈하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서장훈을 눈물 짓게 한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돌싱 미우새'들 중에는 뜻밖의 '재혼수'가 있는 사람이 있다고 밝혀져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를 충격적인 점괘를 받은 사람도 공개돼 '母벤져스'를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위험하고도 은밀한 돌싱 트리오의 중년 브로맨스 궁합은 16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