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남편? 이유리 나이? 편스토랑, 44차원 레시피 공개...아이스크림에 참기름

발행일 2020-02-21 12:41:0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편스토랑' 제공


이유리 남편, 이유리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이유리가 44차원 레시피를 공개한다.

21일(금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6번째 메뉴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그 중에서도 '44차원' 이유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김장하듯 멘보샤를 대량으로 만들고, 마른 오징어로 찌개를 끓이는 등 신박한 레시피를 쏟아낸 이유리의 일상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기 때문. 이날 방송에서도 이유리는 '의식의 흐름대로' 만든 44차원 레시피들을 쏟아낼 전망이다.

집에 혼자 있던 이유리는 주방에서 와플 기계를 꺼냈다. 이유리가 꿀 호떡, 기장 떡 등을 와플 기계에 넣자 마치 그릇처럼 구워졌다. 이유리는 여기에 아이스크림과 샐러드 등을 올려서 특별한 비주얼의 메뉴를 완성했다.

그러나 '44차원' 이유리는 거기서 끝내지 않고 히비스커스 가루, 새싹보리 가루 등을 뿌리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청국장 가루 등 누구도 쉽게 생각할 수 없는 맛 조합을 선보였다. 또 이유리가 아이스크림에 참기름을 뿌리자 이연복 셰프는 “아무리 그래도.”라며 탄식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멤버들 모두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VCR 속 이유리의 반응을 보고 점차 호기심을 보였다고 한다. 아이스크림과 청국장, 아이스크림과 참기름의 예상외의 조합이 맛있었던 것. 이를 보던 이정현도 "의외로 맛있을 것 같다"며 궁금해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유리는 1980년생으로 나이 41세이며 남편은 띠동갑 연상이며 목사로 활동하고 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