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불후의 명곡 폴포츠?' 폴 포츠, 웅산 등장...'최강 보컬 총출동'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제공
'불후의 명곡' 폴 포츠, 웅산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오는 22일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노래하는 은막의 스타 ‘고(故) 나애심 편’이 공개된다.

나애심은 1950~60년대를 풍미한 가수 겸 배우로서 ‘세월이 가면’, ‘미사의 종’, ‘과거를 묻지 마세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을 뿐 아니라 ‘여군’, ‘구원의 애정’, ‘백치 아다다’ 등 100여 편의 영화에도 출연해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은막의 스타’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출연자로는 뮤지컬계 독보적인 존재감 정영주,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디바 웅산, 감동을 선사하는 기적의 목소리 폴 포츠, 영원한 불후의 안방마님 알리, 마성의 매력 밴드 육중완밴드, 불후의 신 실력파 뮤지션 최예근이 출연, 한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심금을 울리는 감동의 무대까지 역대급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각 팀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나애심의 곡을 재해석해 선보인 가운데, 과연 여섯 팀 중 어떤 팀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승 트로피를 차지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故 나애심 편은 오는 22일(토) 오후 6시 5분에 방영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