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대구시의원, 대한민국 인물 대상 수상

발행일 2020-02-23 16:09:3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지자체 의정 대상 부분 수상자로 선정

김성태 시의원
김성태 대구시의원(건설교통위원회, 달서구3)은 지난 2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연합매일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인물 대상 지자체 의정 대상 부분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성태 의원은 대구시의회 대구시 맑은 물 공급 추진특별위원회 위원장과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 의원은 특히 ∆대구시 공동주택 품질검수 자문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대구광역시 감정노동자의 권리보호 등에 관한 조례, ∆대구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조례 일부개정조례 등을 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장치 마련에 힘을 쏟아 왔으며, 시정질의를 통해 지역 출판·인쇄산업을 지원하는 대구출판산업지원센터의 부실운영을 지적하고 현실적인 대책마련을 촉구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해오고 있다.

김 의원은 “앞으로 지역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며,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실질적인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해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을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창재 기자 lcj@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