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공원과 첨단 시스템과 품격디자인까지||입주예정자, 품질시공에 대한 감사현수막 게재





▲ 2월26일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전경.
▲ 2월26일부터 입주를 시작하는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전경.
화성산업이 2017년 10월에 분양한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1천47세대)가 오는 26일부터 입주를 개시한다.

이번에 입주하는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는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898번지(운정신도시 A32BL)에 있다.

지하 1층, 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14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63㎡, 74㎡, 84㎡A·B·C로 조성돼 있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는 단지 북측에 있는 파주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운정IC와 연계돼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도보거리의 청암초등학교와 산내중, 해솔중, 운정고, 동패고 등이 있다.

또 단지 남서쪽 중심상업지역에는 홈플러스 운정점과 롯데시네마가 입점해 있으며 각종 상업시설들이 속속 건립·입점돼 더욱더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고 있다.

또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인근에 있다.

현재 조성 중인 운정3택지개발지구과 완료되면 새로운 운정신도시의 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는 단지 바로 옆에 도래공원이 조성돼 공세권 아파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도래공원과 단지 내 산책로 등이 연계돼 내 집 정원과 같이 이용할 수 있어 그린테라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곳곳에선 지상주차공간이 없는 공원형 단지설계를 선보이고 있어 자연과 행복을 모두 담은 그린라이프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입주예정자들은 내 집 방문의 날 점검결과 품질시공과 섬세한 마감 등 세심한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게재하기도 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운정 화성성파크드림 시그니처에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최고의 품질아파트를 실현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왔다”며 “앞으로도 입주민과 더욱 소통하고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파크드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의 입주지정기간은 2월26일부터 4월30일까지이며 입주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단지 내에 마련된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