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경산영업부, 지역 아동센터아동 교복비 지원

발행일 2020-02-26 10:10:3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은행 경산영업부 장문석 부장이 경산시청을 방문해 지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중·고등학생 신학기 교복 구입비를 기탁했다.
대구은행 경산영업부(부장 장문석)는 지난 25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지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중·고등학생 신학기 교복 구입비 660만 원을 기탁했다.

대구은행 경산영업부는 지역사회 아동이 어려운 환경 속에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2017년부터 매년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기탁 성금은 지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중·고등학교 입학생 22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매년 꾸준하게 도움을 주는 대구은행 경산영업부에 감사한다”며 “앞으로 경산시 주인공이 될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 속에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 지역아동센터는 기초수급자·차상위계층·한 부모가정·기타 저소득가정 아동에게 방과 후 돌봄을 제공하는 아동복지 이용시설이다. 현재 지역 내 22곳의 아동센터를 600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