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진화 나이차이? 함소원-시어머니 나이차이? 재산? 아내의 맛, 중국마마 최애 천명훈과 만남 "너무 잘생겼다"

발행일 2020-02-26 11:35:2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함소원♥진화 나이차이, 함소원-시어머니 나이차이, 재산이 주목받는 가운데 함소원의 중국인 시어머니가 '미스터트롯' 천명훈과 만났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VOD 유료결제로 '미스터트롯'을 돌려보며 '최애' 천명훈에 푹 빠진 함소원의 시어머니 이야기가 그려졌다.

중국 마마는 '미스터트롯'을 보기 위해 리모컨을 독점하는 것은 물론 짠소원은 상상도 못 할 '유료결제'까지 하는 통 큰 사랑을 드러냈다. 마마는 '미스터트롯' 중 자신의 최애 가수인 천명훈이 등장하자, 무대를 보는 내내 춤추고 하트를 보내는 등 소녀 같은 면모를 드러냈다. 뒤늦게 유료결제라는 사실을 안 함소원은 "한번도 유료결제 안 해봤다"면서 당황했다. 또한 중국마마가 천명훈을 가장 좋아한다는 말에 "많은 사람 중에 왜 천명훈, 잘생긴 사람 훨씬 많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함소원은 시어머니를 위해 '미스터트롯' 출연자인 박명수에게 전화를 걸어 방청을 부탁했지만 거절당했다. 시어머니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서만 방청 티켓을 얻을 수 있다는 말에 바닥에 누워 몸부림을 치며 방청을 졸랐다.

이휘재의 주선으로 함소원과 시어머니는 '최애' 천명훈을 만날 수 있었다. 시어머니는 천명훈이 왜 좋냐는 질문에 "노래를 잘했다. 잘생기고 목소리도 좋았다. 눈빛이 사람을 끌어들였다"며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또 천명훈에게 양파와 대추 등을 우린 보양식을 선물했다. 함소원은 시어머니와 함께 트로트 앨범을 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천명훈은 '연애의 맛'에서 잠시 선보였던 '찍었어'란 곡을 제안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영상으로 지켜보던 이휘재는 함소원의 시어머니에게 “천명훈과 남편 중 누가 더 잘생겼느냐”라고 물었고 함소원의 시어머니는 이를 듣자마자 바로 얼굴을 찌푸려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함소원의 나이는 45세이며 진화의 나이는 27세로 18살 나이 차이가 난다. 또 함소원과 시어머니와의 나이 차이는 13세로 알려졌다.

함소원 재산은 아파트 2채, 빌라 2채, 전원주택 1채라고 공개한 바 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