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뜻-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 김혜수 나이? 주지훈 나이? 하이에나, 김혜수vs주지훈...주지훈 역습에 의미심장한 미소

발행일 2020-02-27 12:58:1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SBS '하이에나' 제공


'하이에나' 뜻,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가 궁금한 가운데 김혜수는 주지훈의 역습에 어떻게 맞설지 궁금증이 모인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첫 방송 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주인공 정금자(김혜수)와 윤희재(주지훈)의 어디서도 보지 못한 캐릭터 플레이는 ‘하이에나’만의 독특한 재미 요소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하이에나’ 제작진은 3회 방송을 앞두고, 정금자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포착된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재 정금자는 윤희재의 역습으로 인해 어렵게 잡은 대형 물주 이슘그룹 하찬호(지현준 분)를 잃을 위기에 처했다. 이런 상황에서 태연히 웃고 있는 정금자의 모습은 그녀가 어떤 계획을 숨기고 있는지 알 수 없어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그녀를 바라보는 윤희재의 찌릿한 시선은 흥미진진한 두 사람의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윤희재는 정금자를 기가 막힌 표정으로 보며, 삐딱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런 윤희재의 눈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제 할 말을 다하는 정금자의 모습은 심장 쫄깃한 식사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정금자가 나타난 이곳은 어디일까. 정금자는 무슨 꿍꿍이인 것일까.

이와 함께 불꽃 신경전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은 '톰과 제리' 같은 흥미진진한 관계로 눈길을 끈다.

드라마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혜수는 충 법률사무소 변호사 정금자 역을 맡았으며 주지훈은 법무법인 송&김 파트너 변호사 윤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드라마 하이에나는 총 16부작이며 김혜수 나이는 51세며 주지훈 나이는 39세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