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견본주택 운영 및 유튜브 활용한 분양안내 예정||앞산과 신천, 수성구 생활권까지 모





▲ 3월 중 분양하는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이 투시도.
▲ 3월 중 분양하는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이 투시도.




화성산업은 대구 남구 봉덕동 소재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을 오는 3월 중순에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3층 지상 8~26층 아파트 8개동 499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돼 있으며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총 403세대로 전용면적 59㎡, 74㎡, 84㎡A, 84㎡A B형이다.



현재 사업지가 위치한 봉덕동 일대는 재개발과 재건축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또 앞산과 신천과 수성구 생활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주택가격 또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지역이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전 세대 모두 전용면적 84㎡ 이하의 실속형 타입이다.

타입별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으로 혁신 설계했다.

남향 중심의 단지배치와 주차공간을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쾌적한 공원 아파트로 설계했다.

단지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테마공원들은 앞산과 신천의 바람길을 따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74㎡ 및 84㎡A형은 4베이 설계, 84㎡B는 이면개방형 설계, 59㎡는 DEEP&WIDE 설계 등 동별 위치에 따라 각각의 평면을 특성화했다.

공간혁신을 통해 거실과 안방을 최대한 넓게 설계했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디지털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을 적용한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적용하여 보다 빠른 인터넷 속도를 누리며 세대 내에서도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LG 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해 음성인식이 가능한 AI스피커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 홈네트워크와 연동돼 승강기 호출, 스마트폰 앱 제어, 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원격검침, 원터치 방범설정, 전기차충전설비 등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최근 황사 및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이 날로 심각해지는 가운데 깨끗한 실내공기를 원하는 아파트 수요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클린에어시스템을 적용한다.

클린에어시스템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까지 필터링할 수 있고 홈네트워크를 통해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다.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헤파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과 ‘내부순환 공기청정형 환기장치’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한층 강화된 보안시스템은 입주민의 걱정을 덜어준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등에는 200만 화소, 지하주차장에 1천200만 화소 CCTV를 적용했다.

고해상도 주차인식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옥외 무선열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 감지기 등이 적용되며 스마트폰으로 자동으로 공동현관문 열림, 승강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경제적이면서 에너지 효율까지 높이도록 했다.

현관다기능 스위치를 통해 날씨정보, 승강기호출, 일괄소등, 가스차단, 외출모드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이 적용되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막아준다.

지하 주차장에는 재실감지 LED조명제어 시스템이 적용돼 공동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며, 홈네트워크를 통한 EMS 시스템으로 에너지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세대 내와 공용부위, 지하주차장 모두 LED조명기구가 적용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신흥주거타운으로 급부상하고 봉덕지역의 변화에 주목하며 미래 자산적 가치도 높아지고 있어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에도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