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스페셜 위크 행사부터 봄 인기상품 특가대전 등

▲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사탕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각 매장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커플링, 커플속옷 등 다양한 선물 할인전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사탕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각 매장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커플링, 커플속옷 등 다양한 선물 할인전도 진행한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화이트데이(3월14일)를 맞아 달콤한 초콜릿과 사탕을 선보이는 한편 여성 패션 스페셜 위크 행사, 봄 인기상품 특가대전 등 연인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봄 신상품 출고가 본격적으로 이뤄지는 시기에 맞춰 26~29일 ‘한섬 여성 패션 더블 마일리지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타임, 랑방, 오브제, 래트바이티, 톰 그레이하운드, 클럽모나코, 시스템, SJSJ, 타미힐피거 등이 참여한다.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시 100만 원 단위 10만 포인트 또는 50만 원 단위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대백씨티카드로 60만·100만 원 이상 구매시 10% 상당의 대백 상품권을 증정한다.



13~19일 본점 2층 이벤홀에서는 닥스제화 특가 상품전이 열린다. 품목 40%에 추가 20%까지 할인 혜택 행사를 연다.



특가 상품으로 숙녀화를 9만9천 원부터 선보이며, 14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화이트데이 기프트 모음전을 연다.



정항우 케이크 마카롱세트(12구) 2만7천800원, 초콜릿 페레로로쉐(15입) 1만3천900원, 와인 칸티 브라케토(용량 750ml)를 2만1천 원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사탕을 선보인다. 매장마다 연인들을 위한 커플링, 커플속옷 등 다양한 선물 할인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에서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가족과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상품전을 연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사탕과 젤리를 준비해 고객 유치에 나선다.



츄파춥스 대표상품으로 가장 인기 있는 ‘미니튜브’ 제품을 9천700원에 판매하며 부케모양으로 만든 츄파춥스로 연인에게 줄 선물로 적합한 ‘츄파춥스 부케’를 7천200원에 선보인다.



또한 과일 캔디로 유명한 ‘캐빈디쉬 종합과일 사탕세트’를 5천200원에 내놓으며, 곰돌이 젤리 ‘하리보 골드베렌 200g’을 2천5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높은 향수 선물 제안전이 열린다. 랑콤 매장에서는 여성스러운 아이리스 향을 느낄 수 있는 ‘라비에벨 오 드 퍼퓸 50㎖’를 13만2천 원에 선보인다.



헤라 매장에서는 팜므 파탈의 매혹을 담은 신비로운 향수 ‘지일 오 데 퍼퓸’ 제품을 3만9천 원에 선보인다.



루이까또즈 매장에서는 스트랩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크로스백을 41만3천 원에, 내부에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이 디자인 된 사첼백을 48만8천 원에 판매한다.



폴스부띠끄 매장에서는 캐주얼, 오피스룩 어디에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 제품 새들백을 15만9천 원에 내놓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의 가로형 쇼퍼로 여성스러운 벨벳리본이 장식된 쇼퍼백을 16만9천 원에 .



1층 티르리르 매장에서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낭만적인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감성을 표현한 프릴 목걸이를 29만6천 원에 판매하며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는 진주가 청순하게 보여지는 목걸이(14K)와 귀걸이(14K)를 각각 39만 원, 27만 원에 판매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봄 인기상품 특가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캐주얼·여성·아동의류 최대 50~70% 오프 봄 인기상품 대전을 비롯 헤이린뉴욕 봄상품 패션제안전과 비너스 균일가대전 및 이동수골프·트레비스골프·김영주골프 등의 봄맞이 최대 80% 오프 골프특가대전, 아메리칸 투어 리스터 비품전이 마련된다.



또 ENC·레노마레이디·쉬즈미스 등 여성·영캐주얼 최대 80% 오프 봄이월특가대전, 자라·버시카·마시모두띠 등 해외 유명 브랜드 병행수입 최대 90% 오프 특가전이 진행된다.



식품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 기획전 및 제철나물 특가전과 레드과일전 등이 열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제이빔·Y컨셉·블루라벨·뱅뱅·행텐·NII·지유삽·흄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의류 봄 인기상품 특가대전을 비롯 남성 봄 이월상품 특가전을 마련한다.



이밖에도 여성의류·란제리 특가상품전을 비롯해 베스띠벨리·제시뉴욕·숲·지비트인뉴욕·유옥경·임페리얼·트레비스·김영주골프 등이 참여하는 여성의류·골프웨어 특가상품전 등이 준비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