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에너지 우중본 대표이사가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수령 및 모바일 자가검침 고객을 대상으로 첫 경품 추첨을 하는 장면.
▲ 대성에너지 우중본 대표이사가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수령 및 모바일 자가검침 고객을 대상으로 첫 경품 추첨을 하는 장면.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우중본)는 지난 3월20일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수령 및 모바일 자가검침 고객에 대해 첫 경품 추첨을 했다.



이번 경품 추첨의 대상은 지난 1월과 2월에 전자청구 또는 모바일 자가검침 실적이 있는 고객이다.



모두 300명에게 모바일 음료상품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들은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한다.



또 1차 이벤트 기간인 6월말까지 매월 20일 신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300명씩 모바일 음료상품권을 선물하고, 상반기(1~6월) 마감 시에는 기간 중 참여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유럽여행상품권, 냉장고, 가스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다시 한 번 제공한다.



대성에너지는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을 장려하고자 지난 1월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기획해 홍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sungenergy.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중본 대표이사는“도시가스 전자청구서 및 모바일 자가검침에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최근 코로나 사태에 따른 비대면 문화 확산과 환경보호, 고객편의 등과 같이 많은 장점이 있고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