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미래통합당 군의원 정희용 후보 동행선언

경북도 시군 지방의원들이 정희횽 후보 지지선언 이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북도 박정현, 정영길, 이수경 도의원 및 고령군의회 김선욱 의장, 성주군의회 구교강 의장, 칠곡군의회 이재호 의장을 포함한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의회 미래통합당 군의원들과 고령군 무소속 이달호 의원이 ‘동행선언문’을 발표하고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미래통합당 도의원, 군의원 및 고령군 무소속 이달호 의원은 27일 오전 정희용 후보 캠프 사무실에서 △지역현안 회의 △동행선언문 순으로 정희용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 자리에 모인 의원들은 ‘동행선언문’을 통해 “정부의 코로나 초기대응 실패로 온 나라가 공포에 떨고 정부의 무능과 경제실패, 굴욕외교로 국민들의 분노가 극에 달했다”라며 “문재인정권의 경제파탄과 폭정을 막고 보수통합을 통한 정권창출을 위해 정희용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에 정희용 후보는 “제가 미래통합당 공천을 받고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것은 ‘미래통합당의 변화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와 ‘안정적인 지역발전에 대한 염원’이 있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주민들과 가장 가깝게 지내며 고충들을 잘 아는 도의원 및 군의원님들과 함께 ‘국회-경상북도의회-군의회’ 삼각협업으로 고령, 성주, 칠곡의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며 “지지선언을 해 주신 군의원님들 성원을 잘 받들어서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여, 깨끗하고 신선한 정치, 속 시원한 정치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재 기자 lcj@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창재기자
댓글 1

cjcj*****2020-03-28 10:35:14

요즘도 의원 줄세우기가 있는지 궁금해요. 그것도 한줄로 ㅋㅋ 세대가 바뀌어도 과거 한나라당 DNA는 그대로 인 것 같은 인상을 주네요. 정치도 경제처럼 잘 진화하는 참된 희망을 갈망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