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사과 수도권 이마트 특판행사

발행일 2020-04-26 18: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윤경희 청송군수와 이재호 농협청송군지부장 등이 사과유통센터에서 수도권 이마트 특판행사에 납품할 청송사과를 포장하고 있다.
수도권 이마트 50여 곳에서 청송사과 특별 홍보 판촉행사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청송군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송사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7일간 서울과 수도권의 직영점과 영업점 50여 개 점에서 특별 홍보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유통망을 보유한 이마트 측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

청송군은 이번 특판행사에서 무료시식 코너 운영과 함께 4만 봉지(1.8㎏ 들이)인 72t의 사과를 판매해 지역 농민들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청송사과는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사과부문 대상을 받는 등 8년 연속 사과부문 최고의 자리를 굳히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이 착한 가격으로 청송사과를 맛볼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청송사과를 드시고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임경성 기자 ds5ykc@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