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유통업계, 5월 가정의 날 맞이 행사 진행

발행일 2020-04-30 15:30:4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5월 가정의 날 맞아 효도 상품과 장난감,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 마련

대구신세계백화점 6층 스포츠 장르 K2매장에서는 일명 수지 트래킹화 ‘옵티멀 렉스’가 판매되고 있다. 5월 시작과 함께 찾아온 황금연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산행과 트래킹을 위한 아이템으로 색상은 블랙/네이브/그레이/핑크 4가지며 가격은 22만9천 원이다.


지역 유통업계가 5월 가정의 날을 맞아 전 세대를 대상으로 한 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로 효도 상품과 장난감,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가족 나들이로 외식 문화가 활성화됨에 따라 음식 할인 서비스도 진행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은 20일까지 지하 1층 ‘삐에로쑈핑 고별전’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삐에로쑈핑에 입점돼 있는 브랜드의 전 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구류/패션잡화/시즌잡화/가전용품/주방용품/스포츠용품/애견용품/속옷/인테리어/화장품/양말/욕실용품/헬스케어 등 제품이 행사품목 리스트에 포함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층 에스티듀퐁 슈즈에서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이니셜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이니셜 스니커즈는 기본적인 디자인에 프랑스를 상징하는 삼색기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멋스러운 필기체로 이름이나 문구, 기념일 등 고객이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15자 이내. 영문 또는 숫자)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율하점은 5월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대목을 맞아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열어 손님 모시기에 나선다.

먼저 19일까지 어버이날 효도 상품으로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세라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 ‘세라젬 마스터 V3, V4’ 제품은 척추 길이, 굴곡도, 하중 인식을 통한 사용자 체형 맞춤 기능 등 다양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 5월20일까지 프리미엄 유·아동 내의 브랜드 ‘오가닉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오가닉맘’은 친환경 유기농 원사로 만든 유·아동 의류 용품을 직접 제조, 유통하는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비비스 런닝’을 1만1천500원, ‘토니바 삼각팬티’ 9천500원에 판매하며 ‘펠로잭 반소매 아동 내의’를 1만8천 원에 선보인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다양한 패밀리 메뉴를 소개한다.

8층 살바토레 쿠오모는 아이의 입맛을 돋우는 메뉴로 구성된 한정 기획 세트를 기획했다.

가정의 달 스페셜 세트(멜란자네+시저샐러드+DOC 피자+딸리아뗄레파스타)는 기존 7만4천 원에서 5만5천 원으로 할인한다.

피에프창은 4인 세트(창스치킨 래터스랩 + 몽골리안비프 or 크리스피허니쉬림프) 가격을 12만8천500원에서 9만9천 원으로 낮췄다.

홍콩 딤섬 전문 ‘딤딤섬’ 국내 1호점 대구신세계에서는 전통 딤섬을 바탕으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6만9천500원의 3인 세트(하가우+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샤오롱바오+차슈야채창펀+가지딤섬+춘권+청경채데침+오리구이 탕면+닭고기 버섯 연잎찰밥+오이피클+자스민차)를 5만9천 원에 접할 수 있다.

철판요리 세트 ‘스튜디어 300’의 3인 세트(하우스 샐러드+데판살치살 팬스테이크+삼겹살 구운 마늘데판+해물데판+탄산음료 3잔)도 3만4천 원으로 1만4천 원 할인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은 5월5일까지 전 지점 ‘아름답게 꽃피워 봄’ 테마 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아름답게 꽃피워 봄’ 테마 스페셜행사로 제옥스·핑 신규 오픈 기념 특가행사 및 구매금액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 나들이 인기상품 초여름 특집대전에는 스파오·테이트·TBJ·인디고뱅크·리트머스 등이 참여하고 영캐주얼 남성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잡화 나들이상품 초여름 특가상품대전에는 엘레강스·니콜밀러·메트로시티·루이까또즈·로이드 등이 참여해 최대 70% 할인이 가능하다.

제니아·미소페 제화 봄/여름 상품대전에서도 최대 70%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해외 유명브랜드 앵콜대전의 폴로·타미힐피그가 최대 70%를 할인한다.

안지크·올포유·레스모아 등이 참여하는 봄/여름 특가대전과 미소페 제화 여름샌들 균일가전 등도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의 식품매장에서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농가 살리기 감자 30t 특가행사와 제주은갈치/동해안 오징어/활전복 각 만원상회행사 등이 열린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