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일반

대구FC 홈경기, 응원단과 함께 아프리카TV로 응원해요

대구FC는 29일 열리는 상주상무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0 4라운드 경기에서 온라인 응원전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는 이날 오후 7시15분부터 아프리카TV 대구FC 채널에서 대팍 집관 중계를 실시한다.

홈경기 전에는 리카가 관전 포인트를 소개하고 상주전 첫 골의 주인공을 맞추는 문자 퀴즈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대구FC 치어리더 팀, 리포터 효짱, 빅토·리카와 함께 중계를 시청하며 대구를 응원한다.

하프타임에는 효짱의 라이브 퀴즈쇼가 진행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DGB대구은행파크에 입점해 있는 피자팜비어, 트위첼, 김스타치킨 등 제품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구는 통산 800호 골까지 두 골 남은 가운데 ‘800호 골 주인공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대구FC 인스타그램 800호 골 이벤트 게시물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하다.

대구는 이벤트를 진행한 뒤 한 명을 추첨해 800호 골 주인공의 친필사인이 담긴 홈 유니폼(등번호 800)과 사인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중계 보는 또 하나의 재미도 생겼다.

이날 경기 내내 관중석에서 빅토와 리카, 그리고 리카를 닯은 ‘짭카’가 돌아다닐 예정이다. 중계화면 속에 포착된 리카의 모습을 캡처하고 리카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DM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된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헌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