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경북 관광지에서 찍은 추억의 가족 사진 있나요

경북 랜선으로 떠나는 가족 추억 여행 공모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 업로드 후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에 참여댓글 남겨

경북가족여행 포스터.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인터넷공간인 랜선으로 떠나는 울 가족 추억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청정, 힐링, 안전이라는 뉴노멀 트랜드에 맞는 비대면 언택트 관광 활성화를 위해 사화관계망서비스(SNS)를 매개체로 추억의 가족여행 사진을 게시해 경북 관광의 옛 추억을 소환하고 가족단위 관광객의 경북 관광명소 방문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응모자격은 인스타그램 이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방법은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경북관광명소에서 가족들과 찍은 추억의 옛 사진을 찾아 #경북가족추억소환 #울가족경북여행 #경북가족여행 해시태그와 사진의 장소,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후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심사는 전문가 및 온라인 유저 참여형 투표로 1등 스타일러(1명), 2등 공기청정기 및 아이 패드(2명), 3등 경북권 호텔·리조트 숙박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발표는 다음달 10일 경북나드리 홈페이지(tour.gb.go.kr)에서 한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SNS이용자들의 경북 가족여행의 옛 추억을 소환하고 다시 경북관광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며 경북관광 활성화를 기대했다.

문정화 기자 moon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정화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