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대구여행은 대구도시철도와 함께, 스탬프 찍GO 선물도 받GO

‘도시철도 스탬프투어’ 6월부터 본격 운영

대구도시철도공사가 6월부터 ‘2020 도시철도 스탬프투어’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대구도시철도공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했던 ‘2020 도시철도 스탬프투어’ 행사를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민 및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도시철도 역세권 주변 가볼 만한 곳을 테마 코스로 정해 놓고, 스탬프투어를 통해 추억거리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탬프투어는 △대구의 역사를 만나다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 △대구에서 자연을 느끼다 △대구에서 도심을 즐기다 등 모두 5개 코스로 구성됐다.

이 중 3개 코스를 선택해 코스 당 2개 역, 총 6개 역 이상 완주 시 선착순 3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연말에는 완주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벤트 선물도 지급한다.

행사는 12월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도시철도 역사 게시판 및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 사장은 “도시철도 스탬프투어를 통해 미션 수행의 재미와 대구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 관광업계와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19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도시철도를 이용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엽 기자 sy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엽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