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경북도내 학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로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1일 사곡고 캠페인 참여, 송정여중 등 지목

구미 상모고 지목을 받은 구미 사곡고 학생들이 지난 1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하트를 만들며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이 경북도내 일선 학교로 확산하고 있다.

구미 사곡고등학교는 지난 1일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포함한 모든 이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곡고 노순광 교장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교직원과 학생 그리고 학부모가 함께 노력해 안전한 등교 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근 상모고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사곡고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송정여중과 형곡고, 북삼고를 지목했다.

신승남 기자 intel887@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남기자
댓글 0